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 버그는 끝까지 책임져 드리며, 버그를 만들지 않는 방식으로 모듈화 하여 개발합니다. )

그런데 이 솔루션은 이미 우리가 실제로 다른 데 사용하고 있던 것이라서 힘 안들이고 프로젝트를 거저 줍다시피 한 것이다.

그러나 중간 발표는 발주사 담당 부서의 체면을 세워주고 개발사의 존재를 부각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한 중요한 이벤트이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혹시 모를 분쟁에 대비해서라도 외주 계약서는 반드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인에게 앱개발 외주를 맡길 경우에도 그리고 아주 작은 범위의 개발 프로젝트라 할지라도, 계약서는 꼭 있어야 합니다.

스케치를 고친 흔적이 남아있는데, 아래에는 중국어와 한글로 지적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개발업체를 선정할 때, 단순히 가장 저렴한 업체를 골라서는 안됩니다. 무조건 싸고, 저렴한 업체를 선정할 경우, 추가 비용이 계속 든다던가 저퀄리티로 개발되어 더 높은 수정 비용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N 안전정책 N 예상금액 N 고수찾기 N 숨고보증 N 고수에게묻다 N 커뮤니티 N

수주는 했는데 원청인지 하청인지 애매하고, 계약이나 돈받는 절차도 복잡해지고 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두 시어머니를 모시는 며느리 마냥 시집살이의 고달픔이 배가된다.

특히 현업 부서의 비협조로 프로젝트가 지연될 때가 많은데 이 check here 또한 크게 보면 인간관계를 잘 풀지 못한 게 원인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앱개발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것이 좋을까요? 우선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한 문장으로 정의해보세요. 아래의 요소들을 조합해서 말이죠.

해서 개발이라는 프로젝트의 본질과 동떨어진 것이라는 생각에 꺼리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해볼만한 좋은 기획으로 채택되면 당연히 발주 프로젝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좀더 구체적인 자료나 정보를 요구하게 될 것이다.

프로젝트에서 인사를 잘함으로써 얻어지는 효과는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크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